이 훈장들의 획득 조건
닐리리야 니나노 - 고스트파크 일반모드 100회 생존 (하루 5회제한, 20일 소요)
트리스탄의 후계자 -  마왕발록 200회 처치 (하루 7회제한, 29일 소요)
디펜스의 달인 - 디멘션 인베이드 100회 클리어 (하루 5회 제한, 20일 소요)
이볼빙 시스템 마스터 - 코어 500개 사용/ 자신의 가상세계로 다른 사람 초대 35회 / 다른 사람의 가상세계 35회 방문 (하루 3회 입장 제한, 코어칸 안뚫으면 최소 40일 자세한건 후술)

당연하지만 네개 동시진행가능

개인적인 난이도
디펜스의 달인 >>> 닐리리야 니나노 > 트리스탄의 후계자 > 이볼빙 시스템 마스터

쉬운거부터 설명하겠음

1. 이볼빙 시스템 마스터
500개 사용을 요구하는 코어는 저 빈칸에 낄 수 있는 코어를 말한다. BGM, 배경, 몬스터 스킨도 코어로 쳐서 사용되기 때문에 기본 1회당 6개, 하루에 18개를 소모할 수 있다. 메소로 살 수 있는 코어와 이볼빙 코인으로 살 수 있는 코인이 있는데 메소로 살 수 있는 코어로만 다 채울 수 있다.
코어를 끼고 들어가는 것으로 코어 소모 처리가 되기 때문에 코어 끼고 세번 왔다갔다하면 끝이다.
잠긴건 이볼빙 코인을 사용하여 열 수 있는데 훈장만 얻으려고 들락날락하면 코인이 벌리지 않아 의미가 없다.

사실 이 훈장은 다른 훈장들과 다른점이 같이하는 사람이 없으면 딸 수가 없다.
초대는 자신이 파티장을 하면 되고, 방문은 자기가 파티원인 상태에서 파티장이 입장을 하면 된다.
특히 방문 할 때는 하루 입장 제한 횟수는 먹으면서 자기 코어를 안쓰기 때문에 코어 소모 카운트가 안오른다.
그래서 500/18 + 35/3 해서 40일이 소요된다. 같이하는사람 있으면 꼭 자기 코어 소모할때 데려가서 횟수채워주자

미세팁으로 이볼빙 시스템 맵은 특수채널로 어느 채널에서 입장해도 만날 수 있다. 혹시 친창중에 이런 쓸데없는걸 하는 사람이 없으면 미니게임판 세워두고 같이할사람 찾는것도 괜찮을 것 같다.(실제로 두분정도 봄)

같이 하는 사람만 있으면 코어 사놓고 들락날락만 하면 되서 시간 소요도 얼마 안되고 제일 편했다. 기간이 길긴 한데 하루에 몇 분 걸리지도 않아서 부담이 덜했다.

2. 트리스탄의 후계자
200/7 해서 29일 소요된다.
꼭 입장하고 아무 스킬로나 한대 때려야 한다. 안 그러면 "너무 야캐서" 안된다고 내보낸다.
3분내로 50000이상 데미지가 들어가야 추방당하지 않는다.
입장하고 한대 때리고 3분 알탭후 때려잡고 나오면 된다.
하루 7번인게 좀 귀찮은데 3분밖에 안 걸리고 하루 21분이면 끝나서 그나마 할만했다.

보상맵 중간에 붉은 보석 깨서 보상 먹을수 있는데 별거 안주니 무시할 사람은 해도 된다.
나는 200번 하면서 발록 라이딩 한번, 베인무기 7번 먹었다. 해적이라 총4번, 활 1번, 아대1번, 두손검 1번 나왔음
소울은 15개 나왔음 라이딩은 기간제지만 늘릴수있다
난 늘리는거 깜빡해서 없어짐ㅠ


미세팁은 보스매칭에 마왕발록이 있다는거다. 모르는사람 가끔있더라
다만 보스매칭으로 가면 보상맵에서 나올때마다 원래 맵으로 돌아와서 좀 귀찮다.
원래는 길라잡이에 저주받은 신전 입구가 있어서 7번 다 할거면 거기로 가기도 했는데 어차피 길라잡이 개편되서 없어졌으니 보스매칭으로나 가자

마왕발록 개편 기원

3. 닐리리야 니나노(고스트파크)
고스트파크 일반모드 100회 입장이 아니라 생존이다.(입장은 훈장이 따로 있다.)
즉 입장후 10분을 버텨야 한다. 근데 10분동안 계속 붙잡고 있을 필요는 없다.

보이는 것처럼 가운데 맨 위의 칸에 올라가서 그 칸에 더 이상 몹 젠이 안 될때까지 잡고 알탭한후 10분지나고 오면 한판 클리어다. 
1분정도 지속되는 설치기가 있는 직업은 설치기 키고 바로 알탭해도 무방하고 없는 직업은 지속시간 긴 소울스킬 이용하면 편하다. (아래층에서 해도 되는데 소울이 옆칸 건드릴 수도 있어서 위치를 신경써야한다.)

한판당 고정으로 10분이 소모되고 5판 해서 하루 50분..
은근히 귀찮고 부담되는 정도로 시간이 소모되서 어려웠다. 캡틴이라 소울게이지 신경안써도 되는데도 상당히 귀찮았음

추가로 젠 안될때까지 잡는 동안 부적이 드랍될수도 있는데 칠옥의 부적 업적도 겸사겸사 깨려면 모아보는것도 좋을듯
사람마다 운이 다르겠지만 윗층 잡는거로만 100판하는동안 7종류 다 모을 수 있었음 만약 모자라도 광역기 싹 긁으면 심심찮게 떨어진다.

4. 디펜스의 달인(디멘션 인베이드)
진짜 답없고 좆같고 힘들었다.
다른 훈장들과 다르게 알탭이 불가능하고 직접 다 깨야한다.

별로 도움도 안되는 미세팁은 몬스터 처리가 빠를수록 스테이지가 빨리 넘어가니 익스그린빨고 열심히 하자 다.
참고로 4스테이지는 위 발판에 올라가서 기다리기만하면 된다.
스페셜 스테이지를 깨면 상자 하나를 더 주는데 힐라스테이지, 매그너스스테이지, VS스테이지 세가지로
각 스테이지마다 주는 상자가 다르다.
100판하는동안 고급디멘션글러브는 하나 만들었고(조각은 총 10개받았는데 조각 C가 딱 한번 나옴)
상자까서 나오는 훈장은 힐라의 위엄 얻었다. 매그너스의 위엄은 안나왔음(포기함)
상자까면 보통은 교불 치즈나 이슬같은거 주는데 특이했던건 장공30퍼랑 70퍼, 전설의 축복 비약 레시피였음
아마 옛날 컨텐츠라 이런거 주는듯
옛날글 찾아보면 신비의 마북 이런거도 준다고 되어있는데 지금도 주는지는 모르겠다

끝! 4종류 다끝나니까 왠지 허전하다... 또 이런거 없나

미세팁 요약
1. 이볼빙시스템 - 입장맵 채널통합이니 같이할사람 구하기
2. 마왕발록 - 보스탭 이용하기
3. 고스트파크 - 맨위칸 가서 몹젠안될때까지만 잡고 알탭하기
4. 디멘션 인베이드 - 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