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한명이 이번에 메이플 해보고 싶다해서 챌 1섭에 캐릭터 생성해놓으랬는데 
챌4섭에 생성하고 하버주고 5차전직까지 했더라구요.. 일단 계정 탈퇴하라고는 했는데 
가장 빨리 다시 계정하고 캐릭터 생성하고 챌섭 시작할수있는 방법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