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1:43
조회: 92
추천: 0
검밑솔 닼나 버리고 렌 키우려는데 템 이동 질문안녕하세요 메쌤님들
챌린저스 시즌1 때 만든 닼나를 현재 유챔A에 검밑솔 주보돌이로 사용 중입니다. 이번 챌섭에서 렌을 새로 키워서 본섭으로 가져오려고 하는데, 현재 닼나에 있는 템을 렌으로 넘길 계획입니다. 템 수준은 * 3카 4앜 * 보장 + 여명 세트 * 전부 17성 15% 둘둘 정도입니다. 3카는 처분하고 흙에테로 넘어갈 생각이고요. 고민인 게, 1. 일단 지금 닼나 템을 정리해두고 렌은 챌섭에서 하나씩 맞추면서 키운다. 2. 본섭 이전 직전까지 닼나 템 그대로 쓰고, 렌은 최소한으로만 육성한 뒤 이전 후에 템을 몰아준다. 둘 중 어떤 선택이 더 효율적일까요? 무과금이고 챌섭은 끝까지남아서 챌린저는 찍어보는게 목표입니다 ! 글작성능력이 부족해서 지피티로 정리햇습니당 답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