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2:00
조회: 149
추천: 0
데아시두스 vs 에스텔라유튭보니까 가엔링 에스텔라로 2여명 띄우라는 정보가 엄청 많던데 굳이 에스텔라로 맞추는 이유가 뭔가요?
여명은 보통 최소 17성은 쓰니까 실블링, 응축, 메커 처럼 렙제가 낮아서 17성을 못띄우는 템을 우선적으로 바꾸는게 좋을거 같은데.... 거기다 18성 에스텔라가 19성 데아시두스랑 체급이 비슷한데 가격은 19성 데아시두스가 훨씬 싸더라구요 이러면 셋옵도 별로 차이 안나는데 굳이 4여명 가겠다고 돈 더주고 에스텔라를 맞추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차라리 가엔링 보장으로 쓰고 트왈마 데브펜으로 2여명 쓰는게 낫지 않나요?
EXP
198
(98%)
/ 201
|
잼민펀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