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메가 투자효율이 떨어진다 그래서 부캐로 냅두고 본캐를 바꾸려고 합니다. 와헌하려고 챌패스+제네패스까지 다 몰아줬는데 텔포 없는게 별로라서 갈아타려합니다. 재획+보스로 매달 300억이상 벌고있고 손은 똥손입니다. 목표는 우선8만인데 꾸준히 키울생각입니다.



후보1. 276랩 썬콜 6차는 1랩씩 뚫었고 5차랑 아케인심볼등 간단한 내실만 되있는상태

후보2. 챌섭 마스터 찍고 250비약 레테 먹이고 맨땅에서 시작

후보3. 그냥 배메 쭉 키우기

후보 셋다 플레이 스타일이나 디자인같은건 마음에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