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4천점으로 이벤링에 레잠 발랐는데

알아보니 이벤링은 드메용이고 일반템으로 스탯맞춘다던데

유니크잠재를 일반에 바르는게 나은지

아니면

이벤링에 레잠을 바르는게 나은지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