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0:45
조회: 85
추천: 0
뉴비 세팅 질문 ..!2주차 뉴비 입니다 . .!
효율충인데 일단 200억~300억 정도는 지를 생각 있어서 보조무기는 완재 사려고 합니다 ! 글이나 유튜브 보면 레잠을 하트에 바르라는 분 미트라 사서 바르라는 분 다르던데 뭐가 더 나은건지 모르겠습니다 ㅠ 그리고 여명 3부위 트왈마 / 데브펜 / 에스텔라 사서 17성 발라주고 18성 3개 다 띄워놨고 나머지 보장셋을 하려는데 22성을 꼭 사야하는건지 ..! 목표는 주제 넘지만 챌린저..찍고 싶슴다
EXP
331
(31%)
/ 401
|
메린이2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