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50
조회: 171
추천: 0
미라클 관련 질문 !안녕하세여 챌섭에서 보마 키우고 있는 유저입니다
자금이 150억정도 있는데 미라클때 블랙보조 레전 등업하고 큐브로 두쥴만 노려서 쓰다가 나중에 보조 사먹을까요 아님 미라클때 보조 매물 좀 싸게 풀리면 바로 사먹는게 나을까요 ..? 챌섭 끝자락즈음 챌이 목표이구요 현재 중고뉴비라 검밑솔은 완료했습니다. 질문 요약 (150억 보유중) 1. 미라클때 블랙보조 등업후 대충 레전 두줄 사용하기 2. 미라클때 보조 풀리면 사먹기, 사먹는다면 몇줄정도 ..?
EXP
228
(28%)
/ 301
|
헤헿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