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레테 엠블렘 방방마 쓰고 있는데

이번주 미라클 때 블큐 던져볼만 한가요?




방무가 좀 오버 되는 것 같아서 혹여나 럭키 레전을 노리거나 마력을 조금이라도 노려봐야 하나 싶어서요


그래도 어차피 세 줄인데 해방까지 아끼는게 좋을까요?

블큐는 40개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