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3:11
조회: 129
추천: 0
메린이 미라클 엠블렘 질문 있습니다![]() 현재 레테 엠블렘 방방마 쓰고 있는데 이번주 미라클 때 블큐 던져볼만 한가요? ![]() 방무가 좀 오버 되는 것 같아서 혹여나 럭키 레전을 노리거나 마력을 조금이라도 노려봐야 하나 싶어서요 그래도 어차피 세 줄인데 해방까지 아끼는게 좋을까요? 블큐는 40개정도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