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환 2.5 와헌이고
지금 검밑솔은 했는데 뉴비가 엠블렘 9/6으로도 될지..?
8주 내로는 찍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어렵다 싶으면 지금 미트라가 비싸도 어쩔 수 없이 사려고 생각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