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7:19
조회: 230
추천: 0
뉴비 챌린저 찍고 싶은데 엠블렘 안 맞추고도 될까요?핵환 2.5 와헌이고 지금 검밑솔은 했는데 뉴비가 엠블렘 9/6으로도 될지..?8주 내로는 찍고 싶은 욕심이 있습니다 어렵다 싶으면 지금 미트라가 비싸도 어쩔 수 없이 사려고 생각중
EXP
11,915
(64%)
/ 12,201
|
나는솨나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