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7:01
조회: 163
추천: 0
원래 보스 배율보다 훨씬 느리게 잡아지는게 정상임??메린이 인데 보스 배율에 비해서 잡는시간이 너무 차이남;;
카더랑 하윌 잡았는데 카더는 배율이 한 200퍼 됐는데 4~5분 남기고 잡았고 하윌은 209퍼 정도였는데 이것도 4~5분 남기고 잡았음 근디 패턴 숙지 잘 안됐고 딜 넣는거 잘 모른다도 있다고 생각하는디 하윌은 차피 체력컷 있어서 오래 걸려도 이해하는데 카더는 분명히 눈열리기 전에도 평딜 계속 때리고 눈 열릴때마다 극딜, 준극딜 계속 박았는데도 이렇게 까지 차이나는거면 내가 이상하게 하고 있는거임?? 이번주 목표가 검밑솔에 노멀 메이린, 빡세게 해서 가능하면 검마 1~2인이 목표인데 다른 사람들보면 한 100~120퍼 정도면 20분 다 채워서 깰만 하다는데 나는 그럴 엄두가 안남;;;
EXP
661
(61%)
/ 701
|
Funn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