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22:45
조회: 182
추천: 0
미라클때 칠흑있는거 유니크보내는거 괜찮나요복귀뉴비인데 챌섭시작할때 노작 쌩칠흑 거공루컨마마깃안커포링고근몽벨미트라를 구매했는데요
미트라는 레레 완성해놓앗고 220억정도 남앗는데 일단 미트라 제외 6부위 에잠발라놧거든요 미라클때 유니크보내고 실버큐브 돌려서 쓰는거 어떻게보십니까? 에디에잠도 발라놓긴햇는데 에디에픽 보내서 에디큐브 쓰는거 괜찮다 보십니까? 급발진이 고질병이라 일단 블랙보조 레레보내고 옵션뽑지도못하고 돈좀 많이 날리긴햇는데 칠흑 유니크보내는거 손해인지 어떨지 의견구합니다
EXP
10
(10%)
/ 101
|
잘웃지못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