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0:02
조회: 201
추천: 0
뉴비 이거 오리진 버그인가요???오리진만 사용하면 보스때 소리가 너무 줄어드는데... 몰입이 너무 깨지네요 ㅠㅠ 보스 치는 거는 재밌는데 이거 왜이럴까요?? 저만 이러는 건가요 아니면 원래 이런가요??
EXP
10
(10%)
/ 101
|
주주주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