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8만 초중반 목표로 스펙업중입니다
21여명 3부위(데브,가엔,에스텔라)를 22성으로 교체하려 했는데
신직업이랑 챌섭영향으로 너무비싸졌더라구요 일단은 헥사강화를 조금씩하는중인데
스펙업 우선순위(가성비)를 어떻게 가져가면 좋을까요??
직작 해볼만한 것도 있으면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