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벨 줄바꿈되는거 수정했습니다)


http://cubemesu.co/


웹 개발 연습겸 큐브 기댓값 계산 사이트를 개설해봤습니다!

사용법은 움짤에 나와있듯이 큐브 가격, 장비, 목표 등의 설정을 하고 계산하기를 누르면 평균 기댓값과 상위 N%의 비용을 표시해줍니다.

아직 배포할 수 있을 만큼의 완성도는 아니지만 최대한 추석팩 판매 전까진 런칭하고 싶어서 이렇게 먼저 베타버전으로 공개하고, HTTPS, 모바일 버전 등을 차차 업데이트해나갈 예정입니다.

PC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아직 모바일 레이아웃이 없기도 하고, 결과 목록이 많으면 렌더링 때문에 그런지 렉이랑 발열이 꽤 있네요. 추후 추가할 모바일 버전에선 간략화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사용과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옵션 설정 사용법>
목표 타입을 "옵션 띄우기"로 설정할 경우, 아래에 옵션을 설정하는 공간이 나타납니다.
옵션 세트는 최대 10개까지 추가 가능하며, 설정한 옵션 세트 중 하나를 만족하면 결과에 포함됩니다.
한 옵션 세트는 목표로 하는 옵션 3줄의 합산을 입력하셔야 합니다.

예) 에픽 무기 공 9%를 띄우고자 할 때, 공 6% 3% 따로 입력하는게 아니고 공 9%로 입력

현재 옵션 세팅에서 지원하는 옵션은
공/마%, 보공%, 방무%, 주스탯%, 올스탯%, HP%, 크뎀%, 쿨감, 메획%, 아획%
입니다.

<기타 사항>
* 메이플 공홈의 큐브 확률표를 사용해 계산합니다.
* 뾰공 삭제 반영돼있습니다.
* 옵션 3줄 합산에서 방무를 제외한 모든 능력치는 합적용입니다. 방무는 방무 적용 공식을 사용해 계산합니다.
ex)  방무 30% + 방무 40% => (1-(1-0.3)(1-0.4))*100 = 58%
* 쓸만한 스킬, 보공 등 일부 옵션이 1줄이나 2줄까지만 나타나고 이로 인해 옵션들의 확률이 변동되는 로직이 적용돼있습니다.
* 결과창에서 표시되는 비용은 총 큐브값 + 무기 잠재 재설정 비용입니다.
* 일반 서버 큐브 비용 설정버튼은 캐시샵 10개세트 가격으로 설정됩니다.
* 올스탯은 모든 주스탯과 호환됩니다. 물론 그 반대는 안돼요
* 움짤에선 안나왔지만 큐브 가격, 상위 N% 모두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 (추후 사이트 내 게시판으로 옮길 예정)>
2021.09.15 02:25 쓸만한 스킬 계열, 피격 후 무적시간 증가 옵션이 첫번째, 세번째 줄에 동시에 나오는 오류 수정
2021.09.15 02:35 결과창 오른쪽 부분의 각 옵션세트 확률이 1/100배로 나오던 오류 수정
2021.09.15 19:49 설정할 수 있는 옵션 목록에 데미지%, 공/마(고정수치) 추가
2021.09.16 20:29 무보엠 옵션에서 방무%가 누락된 오류 수정
2021.09.16 21:53 결과창에서 큐브당 결과가 200개를 넘으면 랜덤으로 200개를 골라서 보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