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 글은 [유니온 200~250작 하는 히어로 유저], [하이퍼버닝 히어로 유저] 에게만 적용되는 글 입니다. 
코어강화, 아이템, 하이퍼 스탯등 모두 사냥 위주로 세팅했습니다!  



육성기간  

200~250까지 육성기간 9일/ 총 마릿수 87만 마리/ 전투력 554만으로 육성 완료 했습니다.
경험치 패치 이후 200에서 대략 90~110만 마리정도 잡으면 250 찍는 것 같습니다. 
이벤트로 준 극성비 2~3개 사용시 7~80만마리 정도에서 250 찍습니다. (극성비 2개, exp 쿠폰 사용)



하이퍼스탯, 스탯, 어빌리티, 링크

레벨250 기준 주스텟 1.7로 육성 마무리 했습니다.
심볼은 셀라스 지역까지 사냥할 수 있는 정도 까지만 업했습니다.
히어로는 기본 크확이 25%로 전 직업중 가장 낮기 때문에 하이퍼 스탯에서 따로 크확에 포인트를 투자해주셔야 합니다.
어빌리티에는 메획이나 아이템 드랍률, 크확을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심볼]


[사냥용 링크]



무보엠 (무기/보조/엠블렘)

사냥위주의 세팅이기 때문에 공격력%,데미지% 위주로 챙겼습니다.



육성 팁

1. 히어로의 부족한 크확을 무기 소울을 통해 10~12% 챙겨주시면 좋습니다. (이노시스 기준 500~800만원대)
    





2. 소드 오브 버닝 소울(소오버) 스킬을 강화 할수록 지속시간이 늘어나고, (만렙 기준 75초 지속)
    커맨드로 사용하면 설치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냥에 유의미한 영향이 있기 때문에 남는 코어는 소오버에      투자하시면 좋습니다.) 



스킬 트리 / 코어 강화

오로지 사냥만을 위한 코강입니다!!






히어로 강화 코어에는 파이널 어택, 발할라, 인사이징등 다양한 유효 코어가 있지만, 저희는 오로지 사냥만을
위한 코어 강화기 때문에 레이징 블로우, 오라 블레이드, 플래시 슬래시2중2코 강화해줍시다.


Q. 인사이징 사냥 빌드도 많던데 따로 코어 강화 안해도 되나요?



A. 스킬에 따로 일몹뎀 옵션이 있기 때문에 강화 코어에는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키세팅



점프를 x에 두고 주력기를 z, 사냥에서 자주 사용하는 플래시 슬래시, 오라블레이드 스킬들을 c,s에 놓아서
손이 꼬이지 않도록 세팅했습니다.


사냥터 / 메이플 마릿수,경험치,메소 확인: https://icepeng.github.io/maple-calc/grinding

육성에서 레벨업을 1순위로 두었기 때문에 마릿수와 경험치 위주로 사냥터를 찾아다녔습니다.
비약으로 220까지 육성했기 때문에, 220레벨 이후 부터 영상을 촬영했습니다. 
(200~220 추천 사냥터: 200~210 숨겨진 호숫가, 210~220 격류지대3)

220~230/ 레헬른 닭뛰3
레헬른 지역내 경험치, 마릿수, 순메소 1위 사냥터

https://youtu.be/qg7AiRc6qRM?si=wcA6qJPotNOPzZbz

225~230/ 아르카나 정령의 나무 밑 동굴
아르카나 지역내 경험치 2위, 마릿수 7위, 순메소 4위 사냥터 (버닝 높으면 닭뛰3 보다 경험치 잘 먹습니다.)

https://youtu.be/mGWWsEEGMyU?si=_7BmvZcj60Epu-84

230~245/ 모라스 그춤2
모라스 지역내 경험치, 마릿수, 순메소 2위 사냥터

https://youtu.be/3z7yNoWPMHw?si=VYAsp7l_0LRPKcy-

240~250/ 셀라스 끝추심3
셀라스 지역내 경험치, 마릿수, 순메소 3위 사냥터

https://youtu.be/WZTs_zU9HI4?si=ZXUsJE6NcLxwpdzb


총평

모전을 떠나 다른 직업과도 견주어 볼만큼 사냥능력이 예전에 비해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인사이징이 레이징 블로우의 부족한 제자리 y을 커버 해주고 다른 모험가 전사에는 없는 이동기 플래시 슬래시와 설치기 소오버등 사냥에 도움되는 스킬들이 많아 다양한 사냥터에서 빌드를 깍을 수 있고, 마릿수도 잘 챙기는 것 같습니다.
다만, 풀공속 임에도 점프 레이징 블로우 이후 생기는 특유의 후딜 (패파 향이 조금 났음) 이 조금 거슬렸고,
워리어 리프(더블 점프) 스킬을 키세팅에 놓을수 없다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사냥능력: ★★★★☆ (다른 모험가 전사에는 없는 설치기,이동기, 퍼뎀높은 주력기)
피로도: ★★☆☆☆ (단순한 구조) 
코강난이도: ★☆☆☆☆(매우 쉬운 코강)
자본: ★☆☆☆☆(퍼뎀 높은 주력기)


마치며  

레벨 250까지만 목표로 잡고 육성을 했기 때문에 히어로에 대한 디테일이 많이 부족합니다.!
본캐가 히어로이신 분들은 너그럽게 양해 부탁 드립니다 (__)
육성 팁에 아랫점 레업라도 추가할까 고민했지만, 제가 올린 빌드에는 레업라를 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따로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혹시 추가했으면 좋을듯한 내용들은 댓글에 써주시면 수정하거나 다음 공략글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