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관련

1.보스 컨텐츠 ‘혼테일’의 채널 당 입장 가능한 던전 수가 증가하였습니다.

 

 

2.엘리트 보스를 처치한 후 시작되는 보너스 스테이지에서 캐릭터의 레벨이 필드 몬스터의 평균 레벨보다 40레벨 이상 높다면 보상을 획득할 수 없게 수정되었습니다.

 

 

스타 플래닛 관련
3. 스타 플래닛 관련 시스템이 개편되었습니다.

-  샤이닝스타 빙고 컨텐츠의 신설로 기존 매시 정각에 참여 가능했던 ‘스타 빙고’ 컨텐츠가 개최되지 않습니다.

-  스타 포인트의 획득 상한선이 증가하였습니다.

-  스타플래닛 갱신 주기가 1주에서 2주로 변경되었습니다. 2주에 1회, 목요일 자정에 랭킹 및 등급,

  리워드 관련 정산이 이루어집니다. 1주일간 제공되던 혜택 또한 다음 갱신 주기까지 2주간 제공됩니다.

 

 

4. 스타플래닛 샤이닝스타 등급의 권한이 강화됩니다.

-  샤이닝스타 등급은 센트럴 플라자의 NPC 엘밍과의 대화를 통해 샤이닝스타 빙고를 개최 가능합니다.

 

-  샤이닝스타 빙고는 샤이닝스타 등급에 한해 1주일에 1회 개최 가능하며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매시 45분부터 매시 5분사이에 개최할 수 있습니다.


-  샤이닝스타 등급은 센트럴 플라자의 NPC 엘밍과의 대화를 통해 버닝 타임 이벤트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버닝 타임은 갱신주기까지 2주 동안 2회 개최 가능하며 스타플래닛 전체에 5분간

  스타 포인트와 마일리지 20% 버프를 발동시킬 수 있습니다. 버닝 타임 진행 중에는 화면 우측 상단

  버프창에 버닝 타임 마크가 표시되며 버닝 타임 보너스를 획득한 게임이라면 미니게임 결과창에

  버닝타임 마크가 표시됩니다.


-  샤이닝스타 등급에 추가 보상으로 ‘샤이닝스타 기상효과’ 아이템이 매 갱신 주기마다 제공됩니다.

     샤이닝스타 기상효과 아이템은 30분간 몬스터 사냥 시 20%의 경험치 버프를 동일 맵의 모든 유저에게

     제공합니다.

 

 

5. 스타플래닛 미니게임 [싸워라 전설의 귀환]이 추가되었습니다

-  스타 아래나 1층에 위치한 전투교관 “콰밍”을 통해 입장 하실 수 있습니다.

-  가상의 공간에 입장하여 메이플 월드 전설의 인물이 되어 상대팀과 싸울 수 있습니다.

-  아군 3명, 적군 3명으로 팀을 이루게 되며 아군이 선택한 캐릭터와 같은 캐릭터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  몬스터를 사냥하고 상대팀을 제압하여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6. 스타플래닛 미니게임 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습니다.
-  각 미니게임의 스타 포인트와 마일리지 기본 획득량이 조정되었습니다.

-  미니게임의 실제 플레이 시간에 따라 스타 포인트와 마일리지 획득량을컨텐츠에 쏟은 노력에 비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관련

7. 캐릭터 선택창에서 ‘캐릭터 위치 편집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이제 캐릭터 위치 편집 기능으로 캐릭터를 원하는 순서로 배치 할 수 있습니다.
- 캐릭터 선택창 좌상단의 캐릭터 위치 편집 버튼을 클릭하여 UI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 UI에서 화살표 버튼을 클릭하여 상하로 이동 한 뒤 적용 버튼으로 위치를 변경 합니다.


8. 신규 데미지 효과가 추가 되었습니다.

- 신규 데미지 효과, ‘칼날 효과’가 새롭게 추가 되었습니다.

- 칼날 효과는 데미지를 하나의 줄에 겹쳐서 반복 표시 하는 효과입니다.

- 기본, 화산, 칼날 효과의 미니 버전이 새롭게 추가 되었습니다.

9. 애니메이션 건너뛰기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 영상 재생 중 키보드의 ESC 버튼을 입력하여 건너 뛰기 창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10. "몬스터파크"를 앞으로는 차원의 거울을 통해 이동이 하실 수 있습니다.

 

맵 관련

11. 여섯갈래길의 전용 맵 아이콘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킬 관련

12. 레지스탕스 링크 스킬 "스피릿 오브 프리덤"이 추가 되었습니다.

 

 

 스피릿 오브 프리덤

: 자유를 염원하는 레지스탕스가 가진 혼의 힘

 LV 1

 부활시 3초 동안 피해를 받지않는다

 LV 2

 부활시 6초 동안 피해를 받지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