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메이플스토리입니다.

 

사전 안내드린 바와 같이 LUCID DREAM FESTA에 일부 취소표가 발생되어추가 당첨자를 선정하였습니다.

 

LUCID DREAM FESTA에 참여 신청해주셨던 용사님께서는 아래 안내드리는 내용을 참고하시어

추가 당첨 여부를 확인 부탁드리며추가 당첨자로 선정되신 용사님께서는 유의사항을 꼭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LUCID DREAM FESTA 추가 당첨자 안내

 

■ 추가 당첨 확인 기간 : 2023 12 8() ~ 12월 10(오후 11 59

■ 당첨 보상

- DREAM 티켓

- FESTA 티켓

각 티켓별 진행 프로그램은 이벤트 페이지[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단의 이미지를 클릭하면 추가 당첨자 확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유의사항]

* DREAM 티켓 당첨 용사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안내드린 것처럼, DREAM 티켓 당첨자께는 참가 신청 시 넥슨닷컴에 기입해주신 휴대폰 번호로 유선 연락을 드려 참가 가능 여부를 확인할 예정입니다유선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다른 용사님께 참석 기회가 양도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유선 연락은 12 8(추가 당첨자 발표 후 ~ 12 9(오후 5시 일정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유선 연락을 통해 참석을 최종 확정해주신 용사님들께는 행사 참여와 관련한 정보를 문자 메시지를 통해 발송드릴 예정이오니 해당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야간 행사로 진행됨에 따라당첨자와 동반인 모두 만 19세 이상이신 경우에만 입장 가능합니다당첨자와 동반인 모두 신분 확인이 이뤄지니입장 시 신분증을 소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FESTA 티켓 당첨 용사님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안내드린 것처럼당첨자로 선정되셨더라도 12 8(추가 당첨자 발표 후 ~ 12월 10(오후 11 59분 내에 FESTA 티켓 수령에 동의하지 않으시면 당첨이 취소됩니다.

석을 최종 확정해주신 용사님들께는 행사 참여와 관련한 정보를 입력해주신 메일을 통해 발송드릴 예정이오니 해당 내용 참고하시어 행사장에 늦지 않게 도착해주시기 바랍니다.

야간 행사로 진행됨에 따라당첨자와 동반인 모두 만 19세 이상이신 경우에만 입장 가능합니다첨자와 동반인 모두 신분 확인이 이뤄지니입장 시 신분증을 소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