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몬컬 등록시 그 몬스터가 드랍하는 아이템 보여주는 기능
옛날에 몬컬 나오기전에는 몬스터 카드 5장 모아서 책에 등록하면 나왔는데 그때 있던 기능이니 가능하겠죠?
 - 레시피 찾기 너무 어려워요. 모험으로 알아가는 것도 적당히지 드랍률 낮은템은 운 나쁘면 나오는지도 모르겠네

2. 마이스터 빌 제작 변화
사람들이 자주 쓰는게 정해져 있어서 몇가지 재료만 비쌉니다.
쥬니퍼베리 씨앗, 청동,오팔은 다른 채집,채광물에 비해 필요성이 많아 비싸지만 다른 채집물들은 애물단지 수준입니다.
 - 재획비,경축비만 씨앗으로 만들어도 씨앗은 가격변동 안날듯. 메이플 컨텐츠가 사냥이라서;;

3. 마이스터 빌 제작 창에 즐겨찾기 기능
제작할 때 만들걸 정해 놓고 만드는데 필요한게 검색기능이 아니라 즐겨찾기 기능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10레벨 부터는 만드는게 대부분 5분~15분 기다리면서 만들어야하는데 시간이 아까워 여러물품을 동시에 만들면 같은 물품을 여러번 찾아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만들면서 본건데 회복포션과 알약탭은 필요없을거 같은데.. 다 파워엘릭서 쓰지 누가 포션 5000 이런거쓰냐?

4. 먹깨비 자는 시간 조정
심심해서 먹깨비 키우는데 먹여서 재우면 21시간 자는데 일하고 와서 같은시간에 들어가면 3시간 전에 일어나서 죽어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 애매하게 21시간 자게 해논건지 모르겠네

마빌 하니까 생각난 건데 제작 레시피 1일짜리는 만들때마다 5분 기다리게하고 24시간 지나면 없애버리면서 5분 기다리는시간에 로그아웃하면 제작 가능시간 안가게 해놓는것도 웃기긴해요. 그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