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글 - 번개의신 폰지사기 피해자 입니다 팩트 말씀드립니다

(진행 상황은 이전 글에 계속 업데이트 하고 있었는데 근황을 묻는 분들이 종종 계셔서 새로 글 작성합니다.)




[증 제19호증 - 2022년 11월 19일 대화내용-2]



[증 제27호증 - 11월 16일 카톡내용]




한 줄 요약: 돈 안 갚음, 연락 끊김, 너 고소




결론만 말씀드리면 11월 30일까지 액수가 큰 분들을 제외한 모든 피해자 변제가 이뤄질 것이라 약속했지만,
11월 30일 새벽에 접속 종료 후 지금까지 게임에 들어오지도 않고, 전화기도 꺼져있는 상태입니다.

때문에 개인 사정이 있는 몇 분들을 제외한 피해자 모두 번개의신 고소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어차피 대변인이라고 들어와서 실드치다 런한 길드원, 연 끊었다며 선 그어버린 조카, 연락이 닿을 방법이 없어요.

저는 해외 거주중이라 고소대리인을 세워야 해서 영사관, 주 국무장관 사무실 방문 등 과정이 많이 복잡했지만 준비 마쳤습니다.




추가로 많이들 궁금해하시는 부분 말씀드립니다.

피해 금액은 약 2,700만 원 이었고, 11월 17일 피해자 약 30명 중 8명이 변상받으셨습니다.
그날 번개의신이 갚은 금액은 약 250만 원 입니다. 그 이후론 한 푼도 안 갚았습니다.

7천억 중 5천억 갚았단 헛소리가 어디서 나온 건지 사실 아니니 거짓 정보 퍼뜨리지 말아 주세요.
아이템 팔아서 갚는 게 아니라 본인 사업에서 발생한 미수금 회수하는 거로 갚는다 했습니다.
(번개의신이 보유한 아이템의 액수로는 터무니 없습니다)




또한, 글쓴이는 본인 신상을 공개하지 않아 글의 신뢰도가 떨어진다는 댓글이 있어서 인게임 닉네임 공개 후 피해자를 조롱하는 쪽지와 귓을 적지 않게 받았습니다. 다 모아두고 있으니 찔리시는 분들은 각 잘 재세요...



전화기 꺼놔서 어떻게 돌아가는지 모를 텐데 북극성 길드 간부들이 잘 전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