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크로아에서 곧 즐메를 못하게 될 '시루뒷발차기' 입니다..!! ㅋㅋ

한달 만에 근황 글 올립니다.

사실 당장 다음주 수요일에 수술이기 때문에 정신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한 상태입니다.. 
아무렇지 않을 줄 알았는데, 카운트다운 들어가니까 너무 초조해 지네요. 숨 참으면 시간이 안가려나.. ㅋㅋㅋ

메이플에서도 근황 글 기다리고 있다는 분들이 많이 귓 주셔서 1월 달 마지막 글 이후 지금까지 약 한달간 있었던 일들 말씀 드리려고 합니다!!  

저의 상황은 현재..

** 대장암 말기(4기) 평균 생존기간

1. 치료를 하지 않을 경우: 6개월~1년

2. 적극적인 치료(항암제, 면역치료 등) 진행 시: 평균 2~3년

3. 수술로 전이된 암까지 제거 가능한 경우: 5년 이상 생존 가능(간전이 경우 약 10%)


여태 저는 여기서 2번을 진행중이었는데, 3번으로 넘어가기 위해 수술을 할 예정입니다. 
수술이 실패할 경우도 있을 뿐만 아니라, 수술이 성공 했다고 하더라도 재발이 발생하면 거의 죽는다고 보기 때문에 수술 성공 + 재발 x = 장기생존가능!!
이것이 가차의 가차!! (흠.... 어디서 많이 겪던거라 당황스럽진 않네요 ㅋㅋㅋㅋ // 원더블랙만 나와선 안대! 합성의 확률을 또 뚫어야해!!!! )
요런 상황입니다!!


25년에 특별한 일들!
1. 9차 항암 + 간수치 피수치 검사
- 수술이 2월 중순까지 미뤄짐으로 인해 9차 항암을 우선시행!
부작용 매우 심했지만 잘 이겨내는 중이고, 젊기 때문에 간수치 피수치도 매우 양호!! ><

부작용은 신경계열의 약들을 처방 받아서 복용중인데, 이게 마약성 진통제랑 같이 먹게되고, 또 많이 먹게되니 가끔 섬망? 환각? 같은게 나타남. 
-> 새벽에 잠이 없어서 컴퓨터를 자주 하는데 문에 손이 보인다던가, 벽에 뜬금없이 손이 나타나는 섬망을 2번정도 겪음. (이게 진짜가 아니라는 걸 정신적으로 알고있어서 그냥 재밌기만함) 


2. 메짱이 되기위한 6차코어 업글!

젤 오른쪽에 29렙 달성한것!! 순수 사냥으로만 조각 캐서 업글하는중!! 
수술하고 입원해서도 좀 2일정도 지나서 괜찮아지면 연구실에 쓰던 노트북 슬쩍 가져와서 메이플 할 예정..!!
입원할때 계속 그냥 누워있는거 보다 어디 집중하는게 있는것이 고통이 덜하다고 하네요!
메이플에 집중해보곘습니다. ㅋㅋㅋㅋ


3. 수술비 마련 성공!!
보험처리 된다고 해도 일단 내돈으로 선결제 해야하는거고, 또 전 금액을 보험처리가 안되기 때문에 1차수술때도 학자금 대출 갚으려고 모아둔 400여만원은 그냥 증발~!! ㅋㅋㅋ 
1차수술 환자본인부담금만 400~500사이 였습니다!

이번에도 걱정이 좀 많이 되었는데, 
정말 감사하게도 이전에 후원글을 통해 받은 300여 만원 중 항암 약제와 응급실 사용비를 지출한 후 180만원이 남았습니다.
-> 저번주에 갑자기 장끼리 붙어버리는 유착이 생겨서 3일간 입원하고 관장하고 입으로도 강제로 음식물 뺴내고 하는 시술들을 받게되어 지출이 많이 발생했습니다 ㅜㅜ

여기에 가족들이 100만원 정도 지원해주었고, (지금 하필 아버지 빙수가게 상황이 좋지않아 돈이 없답니다 ㅋㅋ;;)
카카오 비상금 대출 300까지 해서 복강경 간절제 수술비와 입원비는 빠듯하게 가능할 것 같습니다!
대출은 수술후 건강해진 내가 처리할꺼야 ㅋㅋㅋ

아무튼 해결~!!







사실 수술에 성공해도 대장암은 재발이 워낙 흔하고, 재발로 인해 갑자기 데카가 급격히 줄어드는 경우가 많대요....
이제 두려움보단 하루하루 숨쉬고 있음에 감사하며 살고있습니다.
정신적으로라도 행복하려구요 ㅎㅎ
와이프에게도 의식적으로 고맙다 사랑한다 등 많이 표현을 하고있습니다. 또한 향후 만약 내가 잘못되어버리면 아직 젊으니까 과감히 떠나서 나에게 얽메이지 않은 너의 인생을 살아가라고, 나는 1년에 하루만 딱 하루만 슬퍼해주면 된다고 말하고 있어요.. 오래 생각해봤는데, 이게 맞는거같아요 ㅎㅎ

여튼 요즘 수술이 무섭긴 해도 행복합니다. 
메이플 내에서도 우리 크로아 Fine 길드원들과 재밌게 메이플을 즐기고 있고, 헤네 입주민 분들과도 재밌는 얘기하면서 잘 지내고 있어요! 
가끔 로얄 까서 채팅창에 노란줄 올라오면 무수히 많은 귓말의 요청이... ㅋㅋㅋㅋㅋ 
"어 시루 로얄까네 으흐흐..."
"로얄 숨 멈추고 까야해"
등등 ㅋㅋㅋㅋㅋ 너무 재밌게 메이플 하고 있습니다.

해방도 이제 루시드, 진힐라 남았습니다. 수술끝나고 해방하려면 메소 많이 모아야혀~!! 이제 조각 팔아서 메소 모으도록 하겠습니다 !





수술 잘 받고 잘 치료하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글이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수술이 실패했다 하더라도 글 쓸게요!!

죽음이라는 것과 마주해보니 깨우치는 것들이 있어요. 
매일 뜨는 해가 내 인생에서 언제 없어질지 모르는 두려움에 매몰되어 살기보단, 오늘도 살아있음에 감사하고 좋아하는 사람, 좋아하는 일, 미래가 아닌 현재의 내가 행복한 일을 하며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대출, 학업, 취업. .... 미래의 내가 알아서 잘 하겠지.!!! 
지금의 나는 좋아하는 사람과 좋아하는 게임과 맛있는 음식과 함께해서 행복합니다.

지금 현재를 소중히 여기며 살아가는 지혜가 함께하길 바라겠습니다.

잘 치료받고 올게요~! 
저에게 항상 대가없는 응원을 해주시는 많은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 살쪄버린 돼냥이 시루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