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5 04:36
조회: 308
추천: 0
생각이 많은 밤이다게임 지인들이였을뿐인데 정을 많이준게 문제였는지
잦은 갈등이 있었음에도 관계를 놓지 못했음 내려놓으니 더이상 메달릴 필요가 없음을 느꼈고 사람에 지쳐서 모든 관계를 일방적으로 정리함 솔플 유저였는데 좋은 사람들 만나서 잠깐이나마 즐거웠다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