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8 14:42
조회: 338
추천: 0
서버 증설 좀 하면 안 되나? 아무리 오픈 당일이라고는 해도 이거 대기업 게임 맞긴 함?아니 몇백 명까지는 이해라도 하겠는데 성수기 때마다 계속 이러면 유저들 스트레스 쌓여서 반발만 더 심해질텐데 이제 사과보상으로 퉁치는 것도 적당히 해야 된다고 봄
그리고 몇 년 전에 본인들 피셜로 메이플 연 매출 5천억이라면서 그걸로 서버 증설도 안 하고 뭐했음? 5천억을 다 날려먹지는 않았을 거 아니야
EXP
6,000
(100%)
/ 6,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심심해서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