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00:43
조회: 338
추천: 0
검마 처음으로 가보는데 아직은 뭐가 뭔지 모르겠다..이번에 20분 패치 들어왔길래 한번도 안가본 검마 첨으로 솔플해봤는데
첫트 3페 10퍼 남기고 거기서 데카아웃당함 공략을 한번 영상으로 보긴했는데 3페때 뭐 갑자기 데카 후두두둑 떨어지던데 아직도 뭐에 맞은지 모르겠음ㅋㅋㅋ
EXP
31,366
(58%)
/ 32,2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늘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