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00:50
조회: 412
추천: 0
레테 하다보니 재밌더라극딜 넣는것도 단순해서 하기편하고 한번씩 극딜올렸는데 늑구랑 네크로멘서 소환안된거 말곤 불편한것도 딱히없었음
개인적으로 렌할때보다 재밌음
지금당장떠나면아무도다치지않는다그러지않으면너희는모두죽어탐정놀이도이젠끝이다현실로돌아가면잊지말고전해라스텔라론헌터가너희의마지막을배웅했다는것을소탕시작액션원집행목표고정즉시처단프로토콜통과초토화작전집행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