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02:38
조회: 262
추천: 0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시작하는 메린이 입니다챌3섭에 보마 하버로 키우고 있습니다
이제 245렙이구요 다름이 아니라 한 50정도 예산으로 봐둔 아바타랑 성형,머리, 펫3셋(금손어워즈?) 해서 한 4만원 정도 쓸 예정이고요 나머지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쓸 수있을지 궁금합니다 유튜브 여기저기 봤는데 정보가 너무많으니까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보스는 카오스 벨룸 까지는 해봤습니다 공략영상보고 하니까 금방 되더라고요 사냥은 하루 한두시간 정도 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하던게임이 검은XX라서 노가다는 자신있습니다 메린이에게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EXP
252,882
(71%)
/ 26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공지] 창섭이형 슬슬 WWE 끝나가
[공지] 슈퍼챌린저 아니고 챌린저도 솔 야누스 20렙줍니다.
도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