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03:25
조회: 402
추천: 0
익셉 벨트 가성비 지리는거같은데 왜 안하지물론 팔때 사실상 가격 못받는건 아는데
그래서 교불로 두고 가중치 2배로 박아도 100억당 0.4퍼급 나오는데 이정도면 9만대 헥사강화급 효율인데 걍 44,45퍼급에 발라도 나쁘지않을거같기도하고 어떤거같음?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