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2:00
조회: 299
추천: 1
왜 인게임에서 하버 지정이 안되냐고 ㅂㅅ같은 시스템이네챌섭캐 생성할때 실수로 하버지정 안하기 눌렀는데
그대로 캐릭생성 되면서 하버 지정이 안됨 시발.... 오랫동안 고심한 닉네임인데 잠깐 실수로 닉 옮기는데 몇만원 쓰게 생겼네 ㅂㅅ같은 시스템
EXP
1,615
(7%)
/ 1,8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키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