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2:53
조회: 436
추천: 0
보스 20분 패치가 진짜 체감 존나 크다먼가 심리적인 안정감? 쾌적함이 다르네
리트해도 부담감도 ㅈㄴ 줄어들고 30분때는 보스 15분 친다하면 그냥 적당한 애 대충 잡네 느낌이었는데 풀타임이 20분이니까 방금 노말 진힐라 15분 치고 왔는데 먼가 더 힘겹게 깬 느낌이라 재밌네 ㅋㅋㅋ
EXP
115,177
(20%)
/ 135,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나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