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3:03
조회: 349
추천: 0
아 시발세렌 배율 거의 200 나오는 거 챌섭 제논으로 거의 꽉 치면서
'아...왤케 오래 걸리지 나 재능없나.... ' 이러고 눅눅해져 있었는데 3차에 최종뎀 70퍼급 쉐파 안키고 사냥하고 있었네 이런 시발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