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3:07
조회: 849
추천: 0
mvp작 해야하는데 무서워서 못하겠네혹시라도 작하다 정지먹으면 감당안되니깐 무서워서 못하겠음.... 레드어카 600억 걸려있는거 봤는데 난 저거걸리면 겜 못할거같음 골드 달고싶은데 고민이크다 걍할까? 3년넘게 쌀판적 없어서 기록자체는 안전함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