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05:19
조회: 434
추천: 0
제네패스 땜에 카엔슬이 듄더보다 더 빡센건가레테라 지금 보스 배율을 못 보고 있는데
하듄더 각각 1트 2분 정도 남기고 깨서 카엔슬도 대충 되겠지 하면서 같은 도핑으로 들어갔는데 11퍼 정도 남고 못 깸 패턴 때 딜 못하는 거 때문인가 아님 제네패스 버프 때문인가 모르겠네 환산님님님 빨리 레테도 해줘
EXP
213
(13%)
/ 3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Oat] 신창섭님 다계정 쌀숭이좀 잡아주세요.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안녕메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