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11:09
조회: 182
추천: 0
아니난 카이 전시즌부터 잡아서 이번에 1트하긴했는데아버로 넣어두는건 이해안가는데
당장 내친구도 카이공부하기 귀찮다고 전시즌 한번도 안잡음 근데 이걸 아버로 강제시켜버리면 떡벽이되는게 맞지않나; 카이가 익숙해져서 존나쉬운거지 처음엔 좆같은게 맞는데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