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0 21:55
조회: 205
추천: 0
뉴비 질문) 챌섭 2초뚝 VS 스탯뚝 뭐 써야되나요?직업은 호영이에요
2초뚝 편의성이 좋다는 게 무슨 뜻일까요? 찾아보니까 1분 준극딜 있는 직업은 2초뚝 써야 준극딜이 덜 밀린다고 하던데 2분 극딜 2초뚝 쓰면 1분 58초 되고 1분 준극딜 2초뚝 쓰면 58초 돼서 어차피 2초 빠르게 쓰는 거 말고는 똑같은 거 아닌가요? 쿨뚝을 써본 적이 없어서 무슨 메리트가 있는지 잘 모르겠어요ㅠ
EXP
286,292
(5%)
/ 310,0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따라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