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7:56
조회: 238
추천: 1
메린이 메저씨 노말메이린..환산에서 배율이 안보여서... 이렇게 쉬운보스(?)를... 진짜 카이보다 쉬운듯.. 이 앞전에 하진힐 2트나 106퍼였나.. 진짜 아깝게 2번실패하고 안되겠다 싶어서 카가엔슬 110%부터 8초남기고 깨고.. 아이템버닝 스펙업 하면서.. 하드듄켈은 배율 더 높았는듯.. 125퍼였나... 그다음 하드진힐라도 다시 트라이해서 깨고.. 하드루시드도 98퍼였나.. 3페 운좋게 재사용펑펑 쉽게 깨고.. 사냥은 못하겠고.. 찐모보스.. (하뎀-하스-하윌-카더-카엔-하듄-하진-하루-노메 순으로 한듯..) 자기전에 노말메이린 깨고잔다는 마음으로 연모 박았는데.. 이건 데카아웃할수가 없는 보스던데.. 진짜 20분 꾹꾹 패서 6트만에 겨우깨고잠.. 1-2트는 연습한다고 10퍼씩 남고(카드 뭐지 하면서..) 뒷 4번이나 2-3퍼, 0.4퍼 남기고 못깨서 진짜 분노.... (이거땜에 블랙보조 레전보내려고 없는메소 다 박고 후회..) 그래도 깨고잠.. 카드뽑기운 거지같은거.. 막판도 아슬아슬하게 10초도 못남기고 깬듯.. 노말세렌은 여명 실드가 어려울것같은데 다행이 배율이 85라서 박을 생각 자체가 안드네요.. 아참 하드윌은 진짜 쉬워졌네요 ㅎㅎ 렙은 270에 환산은 메이렌까지 깨니까 2.4까지 올랐어요 이상 글 긴 일기 끝.. 출근 완ㅡ 즐거운 월요일과 한주되세요 ㅎㅎㅎ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