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본섭 재화 그래도 한 50억정도 박긴 했는데
나 어차피 꽁짜 버섯펫도 본섭에 받은 마당에
그냥 딸깍딸깍 하면서 좀 천천히 할까 하는데

패스만 풀 구매 했다고 가정했을때 챌린저 찍을만 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