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출근이면 9시에 일을 시작해야하니 8시 50분까지 와야한다 <<< ㅈㄴ 이해안감

자꾸 동사무소나 식당으로 비유하는데
일시작이 9시면 출근을 더 일찍 시켜야지.. 무튼 존나 이해안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