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은 케이스 별로 없긴 해서 모를 수 있음


4월 복귀유저라 검마 해방하는데 하루라도 빨리 해방하려고 그냥 검마패스 본캐에 쓰고 챌섭 유기중임


나온 당일에 사고 검마깨고 해방했는데 소급되서 한번에 들어오던데


문제는 이제 검윗솔을 한 세월 기다려야 한다는 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