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43
조회: 23,634
추천: 45
제네패스 검마는 소급적용인거 같은데![]() 나같은 케이스 별로 없긴 해서 모를 수 있음 4월 복귀유저라 검마 해방하는데 하루라도 빨리 해방하려고 그냥 검마패스 본캐에 쓰고 챌섭 유기중임 나온 당일에 사고 검마깨고 해방했는데 소급되서 한번에 들어오던데 문제는 이제 검윗솔을 한 세월 기다려야 한다는 거임...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