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본캐만인데

지금 노흉익스우 2인 (고정)
익검 3인

이렇게만가는데
익세3인 노림2인도 추가할 예정이지만
길드에도 사람없고 지인도 동스펙대가없어서
보스하나하나 구한다고하면
진짜 번거로워질거같아서

특히나 각각 시간대 맞추고 이러는게 ㅠ

팟격 분배를 어떻게 해줘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