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8:49
조회: 283
추천: 0
직장인쌤들은 파티보스 몇파티까지 만드심?![]() 일단 본캐만인데 지금 노흉익스우 2인 (고정) 익검 3인 이렇게만가는데 익세3인 노림2인도 추가할 예정이지만 길드에도 사람없고 지인도 동스펙대가없어서 보스하나하나 구한다고하면 진짜 번거로워질거같아서 특히나 각각 시간대 맞추고 이러는게 ㅠ 팟격 분배를 어떻게 해줘야할까요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