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본섭에서 이적자 155퍼는 도전 욕구랑 깰 각이 보여서 진짜 재밌었는데

챌섭 하드 스우 3페는 날라오는거랑 짤딜이 많아서그런가 다시 한다해도 깰 각이 안 보여서 한판하고 gg쳤음 ㅋㅋㅋ

퇴근하고 하드 스우 공략 오랜만에 봐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