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3-4년전에 문신 카룻타 상의 및 문신 앱솔장갑 사서 잘 즐겼는데, 지금보니까 이대로는 미래가 안보여요 ㅠㅠㅠ
데티해방 한다고 가정하고 , 어떻게가볼까요?
걍 두템 다 버리고 다 에테로 가야하나…?
하나라도 살릴순 없나요!!!!!!!!!
닉 : 잎파리
환산봐주셔도 감사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