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20
조회: 263
추천: 1
진짜 넥슨 얘네들은 게임 후속작 절대로 내면 안 되겠더라나루토에서 나오는 명언 "하지만, 두 번째 작품은 대부분 졸작이기 마련이지" 이 명언을 넥슨은 진짜 마음 깊이 새겨야 한다고 본다
당장 오버워치도 이런 부분을 인지한 건지는 몰라도 기존 작을 버리고 오버워치2를 냈던 게 아니라 기존 게임을 리마스터 하는 방식으로 2를 갖다 붙였으니깐.......
EXP
6,009
(2%)
/ 6,401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심심해서만듦