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50명 찼던걸로 봤고

목요일에 노블들어와서 ( +4천 )

4.8 ~ 5.0 되는 스펙이 한 200~250명쯤되는덧?

담주까진 여유일거같고 해방 딱 되는날이 스피드런 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