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47
조회: 196
추천: 0
제네패스 사고나서 천천히 해도대지?그냥 본섭 유챔용으로 이번챌섭 보마 키우고있는데..
제네패스 사고 막 보스 일찍돌아서 빨리 해방해야겠다 ! 라고 생각 안해도 되겠지?.. 아마 285찍고 목표는 에메랄드라서 유챔보스돌이는 본섭와서 템 맞춰준단 마인드인데 그냥 빨리 하는게 이득인가 ..
|
메이플스토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셸링] 영화가 검마때 개봉해서 옛히어로가 나왔어야 했는데...
메이플스토리 인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