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본섭 유챔용으로 이번챌섭 보마 키우고있는데..

제네패스 사고 막 보스 일찍돌아서 빨리 해방해야겠다 ! 
라고 생각 안해도 되겠지?..

아마 285찍고 목표는 에메랄드라서 유챔보스돌이는 본섭와서 템 맞춰준단 마인드인데

그냥 빨리 하는게 이득인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