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디트디 레트샤를 안해도 된다는게 ㅈㄴ좋음
이그니션때부터 아예 아델을 안했어서 너무 오랜만이라 아직 극딜순서랑 오더관리가 좀 삑나긴 하는데 그래도 이정도면 부캐로 충분히 오래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