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토리에서 가방안에 있는거 일일이 안 꺼내도 됨
인벤토리 우측 아래 있는 가방 누르고 가방창 따로 꺼내서 드래그하면 됨

근데 다크모드는 제발 좀 ;



그리고 어.. 그.. 중땐씨 캡쳐는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