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엔 그렇게 근들갑 존나 떨었고
작년 여름에 이미 인원몰렸던 경험이 있어서 그런 변명도 못함

더 중요한건 정작 인원몰려서 터진 서버문제보다 지들이 쇼케이스에서 당당히 발표했던 핵심 패치내용들에서 오류투성이라는거임

시발 자신이없으면 테섭 2주하라고
그게 그렇게 어렵냐?